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축구는 참 재미있어요 ㅋㅋ

 

 

 

저는 축구를 참 좋아합니다..

 

저기 보이는 10번 BJ철구가 저인데요 !

 

저희회사에서 저는 10번을 맡고 있습니다 ㅋㅋ

 

원래 축구선수 중 제라드를 좋아해서 8번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제가 8사업부이기 때문에 8번은 못했고 10번을 했습니다.

 

 

 

 

 

 

 

10번은 스트라이커로 그 팀을 상징하는 선수가 부여받는 상징적인 번호인데요 !

 

메시도 10번이고 호나우지뉴, 카카, 마테우스 지단 등 유명한 선수들이 항상 10번이였는데..

 

사실 전 10번정도의 실력은 아닙니다만..

 

어찌어찌하다보니... 10번이 되었습니다 하하....

 

 

 

 

 

 

저번에 갔던 도봉풋살장인데요 !

 

저는 11대11로 하는 축구가 좋은데..

 

아무래도 경기장을 구하는게 참 쉽지가 않더라구요..

 

인원은 24명이였지만.. 사람이 없었기에 나눠서 축구를 했습니당 ㅎㅎ

 

 

 

 

이번달에도 축구를 하고 싶어서

 

축구경기장을 찾아보는데 5월은 운동의 달인지..

 

꽉차버린덕에.. 6월은 되야 축구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5월에도 시간을 내서 꼭 축구를 하고 싶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