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보고 왔어요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보고 왔어요 ㅎㅎ..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

지난주 27일에 개봉을 했던 시빌워인데..

 

사정상 저번주 토요일날 봤습니다..

 

이번년도에 손꼽았던 몇가지 영화들이 있는데요 !

 

베트맨 vs 슈퍼맨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수어사이드스쿼드

 

워크래프트

 

 

이렇게 4가지 중 배트맨 vs 슈퍼맨이 먼저 개봉을 했었는데요 !

 

 

아무래도 개봉 전부터 평점이 너무 낮았지만,

 

 

이번에 나온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의 경우에는

 

 

개봉전부터 너무 화제가 되어서 개봉하기를 손꼽아 기다렸었습니다 ㅋㅋ

 

 

이번에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에 나오는 캐릭터로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팔콘, 블랙팬서, 윈터솔져, 나타샤 로마노프,

 

팔콘, 호크아이, 스칼렛위치, 워머신, 앤트맨, 비전

 

이렇게 많은 히어로가 나오는 영화는 최초였던 것 같은데요..

 

각각 파트가 있다보니 영화러닝타임이 길지만,

 

정말 지루할 틈이 없었던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ㅋㅋ

 

 

 

캡틴아메리카 시빌워를 보기 전에,

 

앤트맨만 딱 못봤었는데요 !

 

개봉하는날에 맞춰서 앤트맨만 봤는데

 

앤트맨너무.. 깨알같이 재미있었어요 !!

 

 

앤트맨뿐 아니라 스파이더맨,

 

블랙팬서도 새롭게 등장하는데요 !

 

와... 진짜 이영화 너무 호화롭습니다..

 

하지만 원작결말은 캡틴아메리카가 죽지만..

 

직접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 스포는 안하도록 하겠습니다..하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