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은 바로여기

<대학로 맛집> 대학로 돈탐라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 맛집인 돈탐라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해요~

 

대학로에 이곳저곳 고기집은 많은데

 

딱 여기다 해서 바로 대학로 돈탐라로 정해서

 

고기먹으러 갔다 왔어요~~~ㅎㅎ

 

대학로 맛집인 돈탐라는

 

혜화역 4번출구 쪽에 위치해 있는데

 

골목에 있어서 찾기가 조금은 애매하지만

 

그래도 근처에서는 눈에 잘 띄여서 찾기는 어렵지 않더라구요 ㅎㅎ

 

 

대학로 돈탐라는 단체가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소인원인 왔을때 드실 수 있는 테이블로 나누어져 있는데

 

저희는 3명이서 조그마한 테이블에 앉았는데도

 

좁지않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 ㅎㅎ

 

 

대학로 돈탐라는 여러 부위의

 

흑돼지와 제주돼지를 드실 수 있는데

 

세트메뉴로 드시는게 가격적인 면이 효율적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돈탐라 한근에 흑돼지 주물럭을 주문했어요 ㅎㅎ

 

 

대학로 돈탐라는 고기굽는 불판이 특이한데

 

김치와 콩나물 계란까지 나눠서 먹을 수 있는 특이한 구조의

 

불판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특히 계란은 무한으로 리필이 가능해서

 

사장님한테 말씀만 드리면 계속 리필해 주시더라구요~

 

 

드디어 주문한 대학로 돈탐라 고기가 나왔는데

 

살짝 초벌이 되서 나와서 더욱 먹음직 스러운 거 같아요~ㅋㅋ

 

특히나 저 칼집이 들어간 비주얼은 ~~

 

안먹고 베길수가 없겠죠?ㅎㅎㅎ

 

그리고 옆에있는 젓갈소스는 기름진 고기를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중독성 있는 소스입니다~~

 

 

중간에 주문한 해물 라면인데

 

해물'맛' 라면이 아닌 정말 해물이 들어간 라면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동안 먹어봤던 라면 중에선

 

으뜸이라고 말할 수 있는 라면이였는데

 

대학로 맛집인 돈탐라에 가신다면 꼭! 드셔보셔야 하는 메뉴입니다 ㅋㅋ

 

흑돼지를 다 구워먹고 나서는

 

주물럭을 주문했는데 다른 곳과는 양념이 다른듯 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ㅋ

 

양념갈비는 역시 냉면과 함께 먹어야 겠죠?ㅎㅎ

 

대학로 돈탐라는 사장님이 워낙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맛있는 음식을 잘 먹고 왔는데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셨으면 하는 대학로 맛집입니다~~

 

꼭!! 한번 추천드리니 맛있는 돼지고기 즐기고 오세요~~ㅎㅎ